#상태

2018년 3월 18일 일요일

거울속의 나





거울 속의 나

그래도 볼 만하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갑자기 다른 곳에서

내가 무심코 본 거울 속의 여자는 매우 이상하다.

고개를 돌리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스캔은 순식간에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여전히 낡은 증거가 아니다.)



네가 그렇게 집을 나갔다고 생각해?

머리키락, 광택이 없다.

몸, 긴장하지 마

얼굴이 어둡고 재미 없는.

자신감이라...

인정하고 싶지 않아요.



문제는 이런 놀라움이 오래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놀라움이 계속되었다면,

당신은 그것에 관심이 있음에 틀림 없어요.



하지만 그녀는 잊어 버려요.

나는 그것을 추정으로 여긴다.



그래서, 나는 곧 집으로 돌아갈 수 있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